Branding,
Like a warm Sunday Coffee

❶ Project Kick-off
프로젝트 계획 입안에 필요한 기본 요소들을
확정 프로젝트 목표 및 기간 설정
❷ Research & Analysis
내외부 데이터 수집 및 분석
프로젝트 디자인 방향성 수립 및 내부 의견 수렴
❸ Strategy Development
브랜드의 핵심 가치, 목표, 시장 분석, 타겟 고객 정의
브랜드 포지셔닝과 차별점을 설정
❹ Identity Development
브랜드 네임, 로고, 컬러, 타이포그래피 등 핵심적인
시각적 요소를 개발. 브랜드 톤앤매너 정립
❺ Brand Design Execution
키비주얼, 패키지, 광고, 인쇄물 등 실제 디자인을 진행
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매체에서 일관성 있게 적용